본문 바로가기
사회이슈

그알 피프티 방송 민원 폭주

by 너도 알아버렸다(너알버) 2023. 8. 21.
반응형


'그것이 알고 싶다'라는 프로그램에서 피프티 피프티 사태를 다룬 방송이 시청자들의 불만을 받고, 방송통신심의위원회에 민원이 제기되어 논란이 커지고 있습니다. 이 방송분에서는 피프티 피프티와 소속사 어트랙트의 전속계약 분쟁에 대한 내용을 다뤘으며, 관련 인터뷰와 의견 등을 소개하였습니다. 이로 인해 '편파 의혹'과 공정성 문제가 제기되었습니다. 또한 프로그램은 K-팝 아이돌의 해외 차트 성적표와 관련 내용도 다루었는데, 이에 대해서도 비판이 나왔습니다.

또한 프로그램은 그룹 오메가엑스의 템퍼링(멤버 빼가기) 사건에 대한 주장도 다루었는데, 유튜버의 주장에 따르면 오메가엑스는 템퍼링을 위해 성범죄 피해를 주장하였다고 합니다. 이에 대해서도 오메가엑스와 관련된 논란이 발생하였습니다.

이로 인해 '그것이 알고 싶다'의 제작진은 시청자들의 비판과 거센 여론에 직면하고 있으며, 현재 방송통신심의위원회에서 민원이 검토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시청자들은 공정성과 내용에 대한 문제를 제기하고 있으며, '그것이 알고 싶다'의 입장을 어떻게 표할지 주목되고 있습니다.

아래 관련 기사

[단독]'그알', 민원 폭주 피프티 피프티 후폭풍…제작진은 왜 그랬을까 [종합] : 네이트 연예

한눈에 보는 오늘 : 방송/가요 - 뉴스 : [스타뉴스 | 이경호 기자] 걸그룹 피프티 피프티(FIFTY FIFTY)/사진=이동훈 기자 photoguy@그룹 피프티 피프티 사태를 다룬 '그것이 알고 싶다'가 시청자들의 거센

m.news.nate.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