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이슈

블랙핑크 리사 파리 19금쇼 매진

by 너도 알아버렸다(너알버) 2023. 9. 27.
반응형

관련기사

 

블랙핑크 리사, 파리 19금쇼 "매진"...어떤 쇼이길래

블랙핑크 멤버 리사가 오는 9월 28~30일 프랑스 파리에서 '19금' 카바레쇼 ‘크레이지 호스’에 출연한다. 리사는 이번 공연을 위해 지난 24일 인천공항을 통해 프랑스 파리로 출국했다. 아직 YG와

n.news.naver.com

 

블랙핑크 멤버 리사가 9월 28일부터 30일까지 프랑스 파리에서 열리는 '크레이지 호스' 카바레쇼에 출연한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이 공연은 19금으로 분류되며, 리사는 이를 위해 프랑스 파리로 출국했습니다.

 

'크레이지 호스'는 파리에서 물랑루즈, 리도와 함께 3대 카바레쇼로 알려져 있으며 여성과 예술을 주제로 한 아트 섹슈얼쇼로 유명합니다. 리사는 이번 공연에서 크레이지 걸로 변신하며 뮤지컬 '카바레'의 오리지널 넘버를 새롭게 선보일 예정입니다.

 

한국인들의 반응은 다양한데, 몇몇 블로거는 공연을 환상적이라 칭찬하면서도 야하다고 느낀 후기도 있습니다. 여성 블로거 중 하나는 "빛과 인간의 육체 그리고 음악이 만들어내는 환상적인 쇼"라며 "나체에 가까운 복장이 있어 부모님과 가기에는 망설일 수 있겠다"고 언급했습니다.

 

다른 블로거는 공연을 부정적으로 평가하며 "아저씨들의 반응에 모르는 수치심을 느꼈다"고 말하면서 야하다고 느낀 측면을 강조했습니다.

 

이러한 다양한 반응이 있지만, '크레이지 호스'는 파리의 대표적인 카바레쇼 중 하나로써 독특한 예술과 엔터테인먼트를 제공하는 장소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