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5년 차 자영업자 A씨가 배달 주문 중 고객의 젓가락 누락으로 인한 환불 요청에 대한 고충을 커뮤니티에 털어놓았습니다.
A씨는 주문 후 젓가락을 빠뜨린 실수를 인정하고 10분 내로 보내겠다고 고객에게 약속했으나 고객은 환불을 요청하면서 불평을 했습니다.
A씨는 환불 후 음식을 회수하겠다고 제안했지만 고객은 기분을 내며 거부했습니다.
누리꾼들은 이 사건에 대해 환불을 위해 음식을 회수하지 못하면 환불을 못 한다고 주장하며 A씨를 지지하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그러나 일부 누리꾼은 손님의 행동을 비판하며 음식 누락에 화를 내는 행동을 비판했습니다.
반응형
'사회이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춘천 팔미리서 승용차 화재 (38) | 2023.10.07 |
---|---|
김포 4층짜리 상가 주택서 화재 (42) | 2023.10.07 |
수원 화성 엘리베이터 상가 화장실서 10대 여성 3명 폭행 (42) | 2023.10.07 |
광주 서구 농성동 주택서 불 (40) | 2023.10.07 |
전남 광양제철소 원료부두 화재 (42) | 2023.10.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