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이폰 사용자인 곽씨가 서로 다른 두 애플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휴대전화 수리 거절과 관련된 이야기가 전해졌습니다.
한 서비스센터는 휴대전화를 '정품'으로 판단하고 수리를 진행했으나, 다른 서비스센터는 동일한 휴대전화를 '짝퉁'으로 간주하고 거부했습니다.
LG유플러스 대리점은 휴대전화의 정품 여부를 확인하고 애플 본사도 정품으로 판정했지만, 애플은 답변을 거부했습니다.
소비자들은 애플의 서비스 부실과 관련된 논란에 대해 피해를 입은 경우 소비자 보호법에 따라 보상을 받을 권리가 있습니다.
애플에 대한 해명을 요청했지만 답변이 없어 전문가들은 소비자의 알 권리조차 침해되는 행동이라고 비판했습니다.
반응형
'사회이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자들 상습 성폭행한 성악가 (41) | 2023.11.27 |
---|---|
KT 통신망 서울소방재난본부 지령망 시스템 일시 마비 (42) | 2023.11.27 |
어른들은 충격받는다는 올해 초중고 장래희망 1위 (40) | 2023.11.26 |
귀한딸 논란 여고생 입장 발표 (40) | 2023.11.26 |
인천 톨게이트서 차량 창문에 끼여 사망 (39) | 2023.11.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