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이슈

뉴진스 측 하니 혜인 루머 해명

by 너도 알아버렸다(너알버) 2023. 11. 23.
반응형
 

[전문] 뉴진스 측, 하니·혜인 루머 해명 "사실무근, 무분별 억측 그만" : 네이트 연예

한눈에 보는 오늘 : 연예가 화제 - 뉴스 : 뉴진스 사진. 어도어 제공.그룹 뉴진스의 소속사 어도어가 멤버 하니의 한국어 공부를 막거나 혜인에게 라미네이트를 시켰다는 의혹을 반박했다.23일 어

news.nate.com

 

어도어는 그룹 뉴진스의 소속사로, 멤버 하니의 한국어 공부를 방해하거나 혜인에게 라미네이트를 시켰다는 의혹을 반박했다.

 

그는 멤버들의 언어 교육을 강조하며, 학교 교육이나 개인 프라이버시에 대한 임의의 결정은 없다고 강조했다.

 

또한 혜인의 홈스쿨링과 라미네이트 의혹에 대해 사실과 다르다고 설명하며, 멤버들의 성장과 프라이버시를 존중하며 지원한다고 강조했다.

 

다음은 뉴진스 소속사 어도어 입장문 전문

 

안녕하세요, 어도어입니다

최근 하니의 포닝 라이브 방송 이후 사실과 다른 갖가지 내용들이 유포된 바, 이에 회사의 입장을 밝힙니다. 지나칠 수도 있는 내용이나, 억측의 정도가 심해 여러분께 정확한 사실을 말씀드려 우려와 걱정을 덜어드리는 한편 회사의 정확한 생각을 공유드리고자 합니다.

뉴진스 멤버들의 언어 교육과 관련해, 어도어는 각 멤버들의 니즈에 따라 강사를 섭외하고 교육시간을 배정 하고 있으며, 최근에도 하니의 니즈에 부합하는 언어 교육을 별도 실시해 왔습니다. 한국어 교육의 경우 또한 마찬가지입니다.

같은 맥락에서 언급되고 있는 학제나 기본 프라이버시 관련 사항은 개인에게 매우 중요한 일이기에 회사가 임의로 결정하는 경우는 없습니다

혜인의 검정고시나 홈스쿨링은 전적으로 부모님의 선택과 결정이며, 치아 교정과 관련해서도 라미네이트를 했다는 풍문은 사실과 다릅니다. 혜인은 연습생 생활을 하기 전부터 교정을 시작하였고, 부모님의 동의하에 라미네이트가 아닌, 기존 치아를 최대한 보존하면서 안전하게 치열을 개선하는 프로그램을 진행하였습니다. 상기 결정 사항은 모두 혜인이 어도어에서 연습생 생활을 시작하기 전의 일이기에 사실관계를 별도로 체크하여 확인하였습니다.

어도어는 뉴진스 멤버들이 연예활동과 일상생활 전 영역에 걸쳐 인생에서 중요한 배움과 성장의 시기를 맞이 하고 있다는 점을 다른 무엇보다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사소한 콘텐츠나 연예활동에 필요한 역량도 멤버들에게 배움의 일환이 될 수 있게끔 배려하고, 멤버들의 일과 생활 가운데 크고 작은 선택이 신중하게 이뤄질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멤버들의 어떠한 결정이든 지원을 아끼지 않는 것이 어도어의 중요한 책임이라고 생각합니다.

지금까지와 마찬가지로 어도어는 뉴진스 멤버들을 지원하는 일에 있어 열과 성을 다해 책임을 다할 것입니다. 따라서 멤버들을 위해 프라이버시 관련 사안에 대한 무분별한 억측과 확대 해석을 삼가주시기를 간곡히 당부 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