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이슈

미국서 한국 여성 살인혐의 한인 6명 신상 공개

by 너도 알아버렸다(너알버) 2023. 9. 15.
반응형

관련기사

 

"시신 발견 당시 31kg"…韓여성 살인혐의 6명 신상 공개 : 네이트 뉴스

한눈에 보는 오늘 : 세계 - 뉴스 : [이데일리 박지혜 기자] 미국 조지아주 애틀란타 귀넷 카운티 경찰은 자동차 트렁크에서 한인 여성 시신을 발견하고 살해 혐의로 체포된 한인 6명의 신상정보를

news.nate.com

 

ChatGPT 미국 조지아주 애틀란타 귀넷 카운티 경찰은 한인 여성의 시신이 자동차 트렁크에서 발견되고, 이와 관련한 살인 혐의로 한인 6명을 체포했습니다. 이들 6명 중 5명은 미국 시민권자이며, 3명은 가족 관계로 확인되었습니다.

 

경찰에 따르면 현 씨는 한인 여성의 시신을 실은 차량을 한인타운 24시간 찜질방 앞에 주차한 후 가족에게 연락했으며, 현 씨는 부상을 입었습니다. 그런 후 현 씨의 가족이 차량을 확인하면서 시신을 발견하고 경찰에 신고했습니다.

 

이후 이 씨의 집에서도 살인 증거가 발견되었습니다. 피해자는 종교단체에 가입하려고 한국에서 미국으로 온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경찰은 피해자가 몇 주 동안 음식을 먹지 못하고 구타를 당해 영양실조로 사망한 것으로 추정하고 있습니다.

 

또한, 13일에도 덜루스 사건과 연관성 없는 다른 시신이 주차장에서 발견된 사건도 있었습니다. 경찰은 두 사건 사이에 연관성은 없는 것으로 판단하고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