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이슈

방민아 걸스데이 시절 클럽에 빠져 살아

by 너도 알아버렸다(너알버) 2023. 10. 30.
반응형
 

방민아 "걸스데이 시절 클럽에 빠져 살아…댓글에 '옥타곤녀' 라고" 셀프 폭로 : 네이트 연예

한눈에 보는 오늘 : 연예가 화제 - 뉴스 : 유튜브 채널 'Umaizing 엄정화TV'영상 갈무리 (서울=뉴스1) 김학진 기자 = 그룹 걸스데이 출신 배우 방민아가 클럽에 빠져 살았던 과거를 떠올렸다. 지난 29일

news.nate.com

 

방민아는 그룹 걸스데이 출신 배우로, 엄정화의 유튜브 채널 'Umaizing 엄정화TV'에서 진술한 이야기에 따르면, 과거에 클럽에서 놀았던 경험이 있었습니다.

 

엄정화는 방민아를 자신의 집으로 초대하고 이에 대해 대화를 나누었는데, 방민아는 현재 집순이로 생활하고 있다고 밝혔고 어릴 때 많이 돌아다니며 클럽을 즐겼던 적이 있었다고 고백했습니다. 엄정화는 아이돌이면서 클럽에 갈 수 있었느냐고 물었을 때, 방민아는 "옥타곤녀"라는 글이 연예 기사 댓글에 달린 적이 있다고 전해졌습니다.

 

그러면서 술을 마시지 않는 친구들과 함께 춤을 췄고, 술을 못 마시는 사람들이 더 흥이 많고 노는 방법을 안다고 말했습니다.

 

엄정화는 유재석과 김원희와 같이 노래방에 가본 경험을 공유하며, 술을 마시지 않고도 활기차게 놀 수 있다는 점을 강조했습니다.

 

방민아는 이 이야기에 공감하며 술을 마시지 않으면 더 즐겁게 놀 수 있다고 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