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이슈

남현희 경찰에 신변보호 요청

by 너도 알아버렸다(너알버) 2023. 10. 26.
반응형
 

남현희 "24일밤까지도 믿었다. 너무 무섭다, 경찰에 신변보호 요청"[인터뷰]

"너무 무섭다. 신변보호를 요청했다."펜싱 국가대표 출신 남현희와 가족들이 깊은 고통을 호소하고 있다. 결혼을 전제로 만나온 전청조씨의 사기 행각 전과가 언론과 각종 커뮤니티를 통해 속속

sports.news.naver.com

 

펜싱 국가대표 출신 남현희와 가족이 남의 사기 행각에 대한 고통을 호소하고 있습니다.

 

이 사람, 전청조씨의 사기 행위는 언론과 커뮤니티를 통해 공개되어 남현희와 가족을 괴롭히고 있습니다. 24일, 투자자와 경찰이 함께 남현희의 숙박지인 잠실 시그니엘로에 나타났고, 25일 저녁에 남현희와 가족은 성남 자택으로 돌아갔습니다.

 

그런 후, 26일 새벽에 전청조씨는 남현희와 모친을 찾으려 문을 두드리고, 경찰에 의해 스토킹 혐의로 체포되었습니다. 전씨의 여성으로 위장한 것도 밝혀졌으며, 이후 풀려났습니다. 남현희와 가족은 전씨의 공포에 시달려 신변보호를 요청했으며, 경찰은 스토킹 피해자로서 응급 조치를 취하고 스마트워치를 제공할 계획입니다.

 

 

남현희는 전씨의 사기 행위를 알게 된 직후에도 그를 믿었으며, 전씨가 거짓을 얘기하면서 설득하려 시도했습니다.

그러나 남현희는 결국 그의 위험성을 깨달았고 신변보호를 요청했습니다. 이 사건은 계속 수사 중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