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이슈

오늘 올라온 나솔 16기 순자 폭로글 반박

by 너도 알아버렸다(너알버) 2023. 8. 23.
반응형

 

'나는 솔로' 16기 순자(가명)가 자신을 둘러싼 폭로글을 정면 반박했습니다.

 

순자는 SNS를 통해 "한없이 소중한 아기를 건드리니 반응을 해줘야겠네요. 주량도 3잔이라 술도 안 마시고요. 카드론 일절 없습니다"라는 메시지를 게시했으며, 자신을 아동학대로 비난하는 주장에 대해 거부감을 표했습니다.

 

순자는 자신이 워킹맘으로 어린이집에 아이를 보내는 등 현재의 상황을 설명하며 악플러들에게 신경을 쓰지 말 것을 당부했습니다. 이전에 순자는 이혼 후 딸을 돌보는 과정과 결혼 생활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었었는데, 최근에는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자신을 공격하는 글이 올라왔습니다.

 

폭로글 작성자는 순자의 전 남편 동생으로서 순자에 대한 비판을 제기하며 술과 경제적 문제에 대한 주장을 전달했습니다. 순자는 이에 대해 "저딴 소리를 믿는 분들은 사기 당하겠다"고 반응하며 폭로글의 내용을 거부했습니다.

 

순자 인스타 반박글

 

아래 관련 기사

 

"개 짖는 소리, 시누 없었다"…'나솔' 16기 순자, 아동학대 폭로 정면반박 [Oh!쎈 이슈] : 네이트 연

한눈에 보는 오늘 : 방송/가요 - 뉴스 : [OSEN=박소영 기자] ‘나는 솔로’ 16기 순자(가명)가 자신을 둘러싼 폭로글을 정면 반박했다.순자는 23일 자신의 SNS를 통해 “개 짖는 소리에 누가 반응을 하

news.nate.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