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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씨가 중국 광저우에서 대한항공을 타고 귀국 중에 기내에서 유리 조각을 발견한 사건입니다. 이 조각은 커피를 담은 유리잔이 깨진 것에서 나왔습니다.
A씨는 승무원의 안내로 음식물을 토해내고, 항공사에 안전 대책을 요구했지만 보상은 원하지 않았습니다.
항공사는 치료비와 10만원 전자 우대 할인권을 제공하고, 사고 원인을 조사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A씨는 사건 후 걱정과 불편함을 겪었으며 항공사에 대한 안전 대책을 요구했습니다.
항공사는 유사한 사건 방지를 위해 검수 절차를 강화하고 맨눈으로 추가 검수 후 음료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조치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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